어떻게 자신을 변화시킬 것인가?

최근에, 시간관리, 일정관리 책들을 좀 많이 보고 있습니다.

 

공통적인 내용들이 많이 있는데, 그 중에서 핵심이고 젤 쉬운 것이

일의 중요도를 나누고, 그에 따라서 시간을 사용하라 입니다.

그런데, 이게 그렇게 쉬운일이 아닙니다.(쉽다면 사실 쉽지요)

중요한 일을 해야하는 데, 긴급한 일이 들어오면, 긴급한 일을 처리한다고

중요한 일을 못하는 상황이 자주 벌어지게 되는거죠.

 

그럼, 우리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긴급하지만, 중요하지 않은 일은, 최대한 시간을 덜 들이고 끝내는 방법을

찾는 것 뿐입니다.

 

다시 이 방법에는 뭐가 있는지, 계속 고민하고 답을 내놓을려고 하는 것이

시간관리 책들의 핵심입니다.